공지사항
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일 2024-01-08 조회수 556
2024년 1월 8일 기능 업데이트 공지
1. 안전관리자가 놀이시설 인증 후 회원탈퇴시 노출문제 개선
- "회원인증" 마크 영역에 "탈퇴회원"으로 명칭변경
2. 설치신고시 설치자정보,신청자정보 필수값처리 및 입력정보 개선
- 관리주체 정보 입력란 추가
- 설치자 정보 주소정보 삭제
- 신청자 로그인정보 기본값 로드
- 시설번호 부여 후 수정시 필수에서 선택으로 자동변경됨(기존데이터 수정문제로 인해서 필수가 아닌 선택으로 변경)
3. 안전사고 통계 전면 개편
- 안전사고 데이터 현행화 작업
- 안전사고 데이터 검증작업 완료
- 엑셀다운로드 데이터 검증 및 현행화 완료
4. 회원탈퇴시 회원관한 회수 및 삭제 기능패치
- 회원탈퇴시 계속적인 유형변경을 통해 불필한 정보들이 남아있는 회원정보 모두 일괄정리
- 탈퇴회원의 모든 기초정보 초기화 및 권한 회수 기능 패치
5. 안전>정기(월)정기점검 목록 점검일자,등록일자 노출정보패치
- 최근점검일자 기준 노출되도록 기능 개선
6. 관리감독기관의 시스템>일반사용자관리 권한 확대
- 기존 : 행안부, 관리감독기관
- 변경 : 행안부, 시도 , 관리감독기관
업데이트 시점 : 2024년 1월 8일 18시 30분